Introduction
제주도에는 신라호텔이 있었다 그래서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기대했던 것 중 하나였다. 그래서인지 오늘은 호텔에 대한 리뷰지만 여행자로서는 지극히 개인적인 내용이다.
신라호텔 제주 감정이 담긴 리뷰가 될 것이다. 숙소를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가든뷰로 보기로 했어요 문을 열면 가운데 큰 침대가 보인다. 환영의 의미로 오이가 얹혀 있었다.
신라호텔 제주 침대는 너무 멀리 가지 않은 매우 푹신하지만 단단한 제품이었습니다. TV 선반과 서랍이 있는데 알아야겠어 골동품처럼 느껴져요.
밥상과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 이 의자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 앉으면 아주 편해요. 간단히 말해서, 룸 서비스의 가격 시그니엘 기준으로는 좀 낮은 느낌이다. 신라호텔 제주 이렇게 부분으로 나뉜다. 욕실은 일반적으로 대리석입니다.
Story
신라호텔 제주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라고 생각해. 산책로는 일출 시간 동안 특히 뻣뻣하다. 조용한 산책을 하며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일출을 바라보고 있다면 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일까. 신라호텔을 예약했는데 느낌이 확 와요. 이 아름다운 산책로를 자세히 살펴보면, 모든 곳에서 조금씩 다르게 느껴졌다.
그래서 재미있었어요 아침은 정말 좋았지만, 그것은 크고 컸다. 입구부터 5 1 2 3 4까지 음식 품질도 전반적으로 좋았다. 소개하자면 신라호텔이 떠오르는 곳이다. 하나는 빵이다. 빵은 많지 않지만 빵마다 개성이 뚜렷했고, 그 옆에는 시리얼과 요구르트가 놓여 있다 1위로 가면 콜드 디쉬 입니다.
Conclusion
신라호텔 제주 신선한 과일음료부터 전채요리까지 샐러드와 치즈도 구석에서 구할 수 있다. 2번 바리스타 코너로 가서 부패나 아침식사를 위해 호텔로 가라. 커피를 마시려고 하는데 커피 맛이 좋았지만 무엇보다 아이스 카페라떼는 정말 맛이 좋았다 커피 원두가 라떼 특유의 향이 난다는 것을 느꼈다
중국과 한국 요리 의외로 맛이 좋은 쌀국수와 딤섬 중화 볶음밥 탕수육 그리고 많은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구석에 다양한 찌개와 수프가 있습니다. 된장찌개는 정말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4번째 매운탕에 가고 싶었는데 좋아하는 주문을 할 때 바로 거기서 음식을 만드는 주방장 주문 구석에 있어요.
전체적으로 구운 오븐 소시지예요 튀긴 음식도 있고, 오믈렛 메로기 같은 요리사의 주문으로 먹을 것도 있다.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신라호텔 제주 아침 식사에 대한 나의 리뷰 딤섬을 제외한 음식은 전반적으로 고급스럽고 담백했다 신라호텔의 정체성과도 잘 맞아떨어졌다.
1층으로 내려오면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이 있다.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첫째, 피트니스 클럽이 너무 커서 아니에요. 지금 기계가 작동하고 있어요. 그것을 시도한 사람들은 만족하고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만큼 각 부위별 운동기구 수도 제한적이다.
있을 때 가는 걸 추천해요. 생각보다 규모가 컸던 실내수영장은 어김없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었다. 그래, 내 아내는 어른 풀과 유아 풀이야. 성인용 풀장도 있고 야외 수영장과도 연결되어 있어요 이제는 오래 기다려온 야외 수영장이 됐다.실내수영장의 경우에는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가족 층이 따로 있어요
나의 일반적인 리뷰는 호스텔 내부에서 줄 수있는 분위기입니다. 5성급 호텔에 솔직히 말해서 서비스 어메니티는 조금 실망스럽다. 신라호텔 제주 분명히 부품이 있었지만, 아침 식사 흔적, 특히 수영장. 밤낮을 가리지 않게 만드는 이곳의 환상적인 분위기는 어딘가 신비롭고 유쾌하다 나만의 분위기를 낼 것 같아. 그래서 내가 해냈어, 그래서 내 모든 대사들이 제주도에 있기 때문에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특별한 숙소였다.